바로가기 및 메뉴 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회사소개 > 채용 > 채용

채용

현재 진행 중인 채용

채용공고 테이블
번호 사업부문 제목 접수기간 입사지원

M-STAY Vision

M-STAY는 새로운 Concept의 Performance 공간창출 호텔 전문브랜드로 제주, 기흥, 울산, 강릉, 창원, 천안 등 전국규모의 Hotel Chain Business 사업을 운영 및 추진하고 있으며, INN & SUIT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Global Brand로 성장하기 위해 홍콩, 일본, 중국, 키르키스탄, 쿠알라룸푸 등의 국가에서 호텔체인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IT 기술을 활용한 고객편의 소프트웨어 컨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문화관광 전문 컨텐츠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M-STAY 인재상

고객은 예약부터 휴식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된 M-STAY만의 서비스를 통해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만족을 누리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받은 최상의 감동이 오래도록 남아 다시 찾고 싶은 호텔로 기억되게 하는 것이 M-STAY호텔의 목표입니다.

  • 1. 고객만족 서비스인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끊임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인력입니다. M-STAY Hospitality 사업의 일원으로서 M-STAY이가 추구하는 고객만족의 가치관이 그 무엇보 다 앞서 있습니다.
  • 2. 전문가
    Global Hotel Chain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M-STAY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자신의 전문분야에 대한 지식을 끊임없이 학습, 개발하여 업무 성과를 극대화하는 인력입니다.
  • 3. 세계를 무대로 진취적 사고와 뜨거운 열정
    다양한 유형의 세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Hospitality Industy의 특성상 M-STAY는 국제적인 감각과 의사소통을 능력을 갖춘 전문인력들의 진취적사고와 열정으로 국제적인 휴식 문화공간을 창출합니다.

직무소개

직무소개 SERVICE TRACK
SERVICE TRACK

ROOM

FRONT DESK

Front Desk에서는 숙박절차를 안내하고 Check-in/out 업무를 수행합니다.
각국에서 오시는 고객에게 응대해야 하므로 외국어 실력이 필수적이며,
상황대처 능력이 필요합니다.

투숙하신 고객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광범위한 관광정보와 상품지식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과의 Communication이 가능한 응대태도와 상식과 상황대처 능력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DOOR / PARKING

고객의 수하물을 보관하고 취급하고, 호텔에 오신 고객을 환영,
환송 주차를 돕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Housekeeping 고객의 안락한 휴식을 위해 객실의 관리 및 객실부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F&B

호텔의 모든 Bar나 Restaurant, Café 등 식음료 업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분에서 고객이 편하게 식사나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친숙하고 섬세한 배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vent Hall

웨딩 및 컨벤션, 기업회의, 이벤트 등의 특별한 행사를 진행 및 운영 지원하는 업무를 합니다.

직무소개 MANAGEMENT TRACK
MANAGEMENT TRACK

PLANNING

신사업 및 단기, 중기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각 사업단위에서 사업계획이 원활히 달성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국내외 시장상황 을 파악하고 진행 사업에 대한 이해 경영제반에 관련된 지식, 계수화 능력, 분석, 종합, 결론 도출 및 미래예측 능력 등 고도의 사고력과 판단력이 요구됩니다.

MARKETING

STRATEGY

시장상황을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후 시기에 맞는 적절한 상품(Event, Promotion 등 포함) 개발을 담당합니다.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창의력과 기획력, Communication Skill, Networking 능력 등이 요구됩니다.

PR

국내외 Trend 및 시장상황을 파악하여 PR전략을 수립하고, 적절한 매체(On-line, Off-line, 언론, 방송, 인쇄물 등)를 활용하여 실행합니다. Written, Communication Skill, 효율적인 매체 활용법 등에 대한 이해 등의 능력이 요구됩니다.

SALES 행사유치와 호텔상품 판매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과의 원활한 Networking 능력과 호텔 상품을 정확히 이해하고 응용하여 고객에게 충분히 이해시킬 수 있는 Communication과 판매 Skill을 필요로합니다.

MANAGEMENT

경영실적을 기반으로 회계, 자금, 세무관련 업무 및 예산수립 등의 업무 수행과 인적 Resource 관리를 통해 Business가 잘 수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수리능력, 분석력, Communication Skill 등이 요구됩니다.

복리후생

M-STAY는 직원과 함께 만들어가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직원들의 편의와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직원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 휴가, 행사
    주 5일 근무, 연차
    생활편의, 여가행사
    중식제공, (근무 중 식사제공), 직원할인
    보상, 수당, 지원
    퇴직금, 성과수당